Korean English Japanese

ABOUT

HOME > ABOUT > ABOUT

The Best Music ★ Live Experience

음악으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 그것이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이 추구하는 것입니다.
손목에 입장권 팔찌를 차고 페스티벌 사이트에 입장하는 그 순간부터, 현실과는 동떨어진 새로운 세계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사흘간 멈추지 않는 음악과 열정, 자유와 일탈을 통해 진정한 음악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012년에도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다양하고 개성 있는 여러 가지 음악으로 관객 여러분들과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올해,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이 아니면 다시 볼 수 없는 최고의 무대를 통해 가슴을 울리고 열정을 깨우는 음악의 힘을 함께 만나시길 바랍니다.

Go 樂, Go Green!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도시의 부산함과 소음으로부터 멀찌감치 떨어져, 계곡과 푸르른 언덕, 울창한 나무들 사이, 잔디밭 위에서 웃고 즐기는 동안 젊은 감성을 깨우기에 완벽한 장소에서 펼쳐집니다. 이 완벽한 장소를 지키기 위해 3일간 페스티벌을 즐기는 동안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과 환경보존에 관심을 가지고 이산화탄소와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 분리수거 등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통해 좀더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녹색 페스티벌을 구현할 수 있도록 관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2 지산을 즐기자!
지산밸리록페스티벌 2012
아티스트, 관객, 기획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페스티벌
01함께 만드는 페스티벌 체험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은 관객 여러분과 무대 위의 아티스트, 그리고 지산밸리록페스티벌 기획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페스티벌입니다. 도시의 안락한 생활과는 동떨어진 페스티벌이지만, 일상으로부터 멀어져 대자연 안에서 자유로운 스타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말로는 표현할 수 있는 체험과 감동이 있습니다.
02페스티벌 즐기는 방법 사전준비가 필요한
행사입니다.
반면, 여름의 절정, 야외에서 사흘간 열리는 페스티벌에는 도심의 실내 공연장에서 제공되는 기본 시설들이 부재하고, 집 안에 마련된 잠자리의 편안함과는 거리가 있어 참여하시는 관객 여러분들의 많은 노력과 사전 준비가 필요한 행사입니다.

페스티벌 사이트 내 각각의 스테이지에는 여러 아티스트가 동시에 출연하기 때문에 출연 아티스트를 전부 볼 수는 없으나, 관객 여러분이 각자의 타임테이블을 만들어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비가 내리면 흙과 자갈로 이루어진 페스티벌 사이트는 질퍽거리고, 비를 피할 공간이 없기도 합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임시로 설치되는 이동식 화장실은 때로 줄이 길기도 하고, 휴지가 준비되어 있지 않기도 하고, 물이 나오지 않기도 합니다.
03즐거운 지산락페스티벌 새로운 경험을
즐기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을 찾아주시는 관객 여러분들께 보다 쾌적해진 공간을 제공하고자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무더위의 한가운데에서 때때로 찾아오는 비와 함께 공연을 즐기는 야외 행사인지라 페스티벌 초보자에게는 상대적으로 힘든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천과 폭염, 해충과 모기, 캠핑 등 일상에서는 쉽게 겪어보지 않은 새로운 경험에 대비하여 필요한 사항들을 직접 준비하고 챙기시면서 3일간의 페스티벌을 더욱 더 즐겁게 체험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전에 지산밸리록페스티벌에서 경험을 쌓으신 분들은 주변의 여성분들, 몸이 불편하신 분들, 그리고 아직 경험이 부족하신 분들에게 도움과 조언을 아끼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관객 여러분의 힘으로 지산밸리록페스티벌을 더욱 더 즐거운 곳으로 만들어주세요. 저희는 음악의 힘을 믿고, 보다 즐거운 페스티벌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